어제 슬롯 치고 멘탈 털린 후기
zx9_느낌표
2026-01-02 12:58
143
0
본문
어제 심심해서 슬롯 한번 건들였다가
20입으로 시작했는데 처음에 5만 바로 터져서 기분 좀 좋았습니다.
그래서 오 기세 좋다 싶어서 30만 더 박았는데
중간에 프리게임 몇 번 오길래 ㅈㄴ 기대했거든요?
결국 50만 넘게 들어가서 10만 겨우 건지고 나왔습니다.
오링까진 아닌데 이건 뭐 반꼴 수준이라 멘탈 애매하네요.
그냥 잠깐 개꿀인 척 하다가
끝에는 돈 다 빨리는 전형적인 패턴이라 해야 되나 그런 느낌이었습니다.
20입으로 시작했는데 처음에 5만 바로 터져서 기분 좀 좋았습니다.
그래서 오 기세 좋다 싶어서 30만 더 박았는데
중간에 프리게임 몇 번 오길래 ㅈㄴ 기대했거든요?
결국 50만 넘게 들어가서 10만 겨우 건지고 나왔습니다.
오링까진 아닌데 이건 뭐 반꼴 수준이라 멘탈 애매하네요.
그냥 잠깐 개꿀인 척 하다가
끝에는 돈 다 빨리는 전형적인 패턴이라 해야 되나 그런 느낌이었습니다.
댓글목록0